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와이업 올뉴지니 휴대용유모차 휴대용유모차

용품 유모차,웨건 와이업 올뉴지니 휴대용유모차 혜택 알아볼까요
현시간 구매가격 에서 할인된 가격
228,000원 굿딜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와이업 올뉴지니 휴대용유모차 상품구매


휴대용유모차 갑입니다 | 기내반입용으로 휴대용유모차를 새로 구매했어요.
엘레니어윙스 사용했는데 둘째가 불편해해서 이참에 겸사겸사 와이업으로 결정했어요.

타보와 와이업 둘중 고민 많이하다가…결국
와이업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타보는 워낙 후기도좋고 바퀴쪽도 튼튼한편이라해서 마음이쏠렸지만. 의자높이가 좀낮아서 차양막에 머리가 닿을수있다하더라구요.

3세24개월 둘째. 키 88 .몸무게 13.
4세45개월 첫째. 키106. 몸무게 20.

사진에서처럼 둘다 타기에 좋아요~
4세인 첫째가 요새 종종 유모차를 한두번씩 태워달라고 졸라대서 ㅜ 만족스럽네요.

두번째로 좋은점은.
핸들높이가 꽤높은편이라 어깨가 안아파요.
키166인 성인여자인 저한테 때좋네요.
아이도 높으니 더 승차감이 더좋은가봐요.

세번째는 튼튼해요.
휴대용유모차에 비하면 무거운편이긴하지만
접어서 어깨에 맸을때는 무겁지만
평상시 핸들링할때는 편해요.
신기하네요 ㅎㅎ.

네번째는 접고펴는게 편합니다.

다선번째는 모두다 아시다시피 눕혔을때 각도입니다. 거의 베드수준으로 다 눕혀지죠. 여행갈때 편할듯싶어요.

가격도 타사이트랑 로켓배송이랑 비슷하네요.
참고하세요.


와이업 올뉴지니 휴대용유모차, 소프트블랙에어보스 캐리어랑 와이업 비교해봤어요
일단 손잡이가 와이업이 높아요
아이가 앉는 자리 폭은 에어보스 36 와이업 38
와이업 사이즈표를 봤는데 틀리네요
구매 이유가 에어보스보다 커서 구매했는데
큰 차이가 없어서 실망입니다
핸들링은 별 차이없어요
앉는 바닥면은 와이업이 약간 푹신하요
바퀴는 에어보스가 큽니다
부레이크도 차이없어요 둘다 잘 고정되요
차양막이 와이업이 짱이네요
비교샷은 사진에 있어요


와이업 올뉴지니 휴대용유모차, 소프트블랙해외에 거주하는 주부입니다.
이 제품은 한국에갔을때(아이가 6개월때) 구매해서 지금까지 4개월 가량 사용했습니다.

< T바, 구매 후 열흘만에 부러졌습니다. >

6개월 남자아이가 발로밀면서 장난쳤는데 그냥 뚝 부러졌습니다.
물론, 저희 아이가 발로 밀어서 부러진것이니 제품의 하자나 업체측의 잘못이라 볼 수 없지만, 아이들이 사용하는 유모차인만큼 6개월 아이가(당시 아이는 6.5kg) 발로 민다고 부러질것이라고 생각 못했고 그로인해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 게다가 부러진부분은 아주 많이 날카롭고 위험해서 바닥에 두껍게 천을 덧대서 사용하고있습니다.
이 일은 이미 제가 거주하는 국가로 돌아온 후 벌어졌기에 하는수없이 그냥 쭉 쓰고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쓰다보면 망가지겠지’ 싶긴했는데 2주도안되서 그것도 T바가 부러질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던지라 화도나고 실망도했었습니다

아래는 이 부분을 제외한 유모차의 평가입니다.

● 기능에 비해 가볍고 휴대성이 좋습니다.
● 셀프 스탠딩 기능 너무 편리합니다.
● 접고 펼치기가 손쉽습니다.
● 바퀴는 이 제품보다 먼저 쓰던 기내용 스트롤러보다(10만원짜리) 바퀴 자체도 크고 여러각도로 잘 굴러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안전띠는 어깨위 양 옆에서 따로 채워서 조금 귀찮지만 벗길때는 원터치로 한번에 벗겨지니 좋았습니다. 하지만, 앉아있는 상태에서 아이에 맞게 안전띠를 하고있다가 등받이를 눕히는 경우에는 안전띠가 꽉 졸려서 아이가 힘들어하기에 등받이를 조절할때마다 안전띠도 조절을 다시 해야하는 번거로움이있습니다.

● 결론 < 별 3개 반 >
불편한 점들은 불편한대로 가격대비 만족이나, 구매 후 2주도 안되어서 T바가 부러진건 굉장한 실망이었습니다.


와이업 올뉴지니 휴대용유모차, 소프트블랙타 사이트에서 8/23부터 발송 예정인데 여기선 정말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받았습니다 ! 내일부터 여행이라 급하게 필요했었는데 정말 감사해요!!

받자마자 개봉하고 유모차를 펴봤는데 아주 쉽게 펴졌으나 연습하려고 다시 접고 피려고 하니까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것 처럼 뻑뻑해서 힘들 많이 주고 하려고하니 캐노피와 폴딩레버 사이에 손을 넣어야 하는데 손등 피부를 긁혔네요 ㅠㅠ 결국 두손으로 유모차를 눕혀서 하니까 펴졌어요…
폴딩레버 문제라기보다 눕혀서 하면 쉽게 되는거를 보니 나사나 뭔가가 걸려서? 그런 것 같아요…

아무튼 많이 연습 하고 10회 이상 폴딩/안폴딩 해야하는 것 같아요

캐노피에 좀 오염이 있었지만 물티슈로 닦으니 없어졌어요.

다른건 문제 없고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사은품으로 선풍기가 있는줄 몰랐는데 선풍기도 주셔서 놀랐어요 ㅎㅎ

잘 쓰겠습니다 ^^

——-
오늘 여행으로 비행기 반입 도전했지만 사이즈가 크다고 gate to gate는 된다고 해서….개인적으로 gate to gate 편하지만 피치항공 같은 경우 만약에 유모차가 파손된 경우 보상이 없다고 해서 좀 불안했어요ㅠㅠ
목적지 도착해서 유모차는 아무 문제 없이 잘 받았지만 ㅎㅎ

항공사 마다 구정이 다르기에 어쩔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피치 항공 국제선입니다!


와이업 올뉴지니 휴대용유모차, 스페이스블랙해외여행 가기위해 부랴부랴 휴대용유모차 찾아보다 기내반입 가능한 와이업올뉴지니 구입했습니다.

사용 결과 정말 대만족 했습니다!!

이거 없었으면 여행 내내 너무 힘들었을꺼란 생각이 많이 드네요 ㅠ 여행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 백화점이나 쇼핑몰 다닐때도 너무 유용해요!

장바구니도 큼직해서 이것저것 넣기 좋고, 무엇보다 5살 아이가 사용해도 공간폭이 넉넉합니다. 그리고 저 혼자 폴딩하기 너무 편합니다. 폴딩해서 트렁크에 넣으니 공간 차지도 많이 안하고 좋습니다.

와이업올뉴지니 같은 경우 차양막도 길어서 아이가 잠들면 푹 내려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등받이 각도 조절 같은 경우는 끈이 아니고 버튼? 식으로 조절 할수있어서 편합니다. 아이가 T바 사용을 좋아해서 완전 90도 이상 위로 올려서 사용하는데 만족감이 크네요ㅎㅎ

그리고 음식점에 가도 아기의자 없는곳이 많은데 거기서도 불편함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와이업올뉴지니 같은경우T바 빼서 식탁으로 끼워서 사용 가능 하다해서 곧 태어날 둘째도 유용하게 사용할듯 합니다.

휴대용유모차 고민하시는 분들 무조건 와이업올뉴지니로 구매하세요! 후회안하십니당 ㅎㅎ


와이업 올뉴지니 휴대용유모차 상품구매


The post 와이업 올뉴지니 휴대용유모차 휴대용유모차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와이업 올뉴지니 휴대용유모차 휴대용유모차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